마스크 회수 정보 - 제가 쓰고있는 거였는데...

2021. 2. 25. 07:03Medical info

온라인 커뮤니티의 알뜰구매 게시판에 올라와서 제가 구매했던 KF94(에스테크엠)마스크가 제조과정 상의 문제로 회수 중에 있다고 합니다.(허가받지 않은 제조소에서 제조)


찾아보니 아직도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고 있네요.


혹시 가지고 계신건 아닌지 확인해 보세요.
저는 이제 4장 남았는데....ㅠㅠ

 

오후 쯤 되면 올이 올라와서 간지러운 제품이 많은데 이건 그렇지 않아서 좋아했는데..... 배신감이.

약국에서도 이 제품을 판매중인걸 봤습니다. 하지만 문제가 된 제조번호 123456이 아니라 정상적인 제품이었고, 제가 가지고 있던것도 정상적인 번호라서 안심 했습니다. 


※ 제가 가지고 있던 제품을 제조사명, KF94, 황사 마스크로 검색해서 제품 이미지를 올렸는데 혹시라도 문제된 제품이 아니라면 말씀해 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