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 프라엘 메디헤어 탈모치료기 사용기 3회차 이상(누적)

2021. 2. 5. 22:55Event & Review

지난번에 이어  2021/02/02 - [Event & Review] - [사용기] 프라엘 메디헤어 탈모 치료기 사용기 1일차

오늘도 머리칼과 덜 이별하기 위해 하라는 대로 2일에 한 번 치료를 했다.
1회 충전으로 3회 사용 가능(27분 코스 기준)으로 주 3회 사용을 기준하면 주말쯤 충전하면 된다. 
머리에 쓰는 본체에 USB케이블(A타입)이 달려있고 분리되는 컨트롤러의 아랫부분에 USB-C타입의 단자가 달려 있다. 
충전 상황을 표시해주는 LED가 깜빡일 뿐이라서 고속 충전이 지원되는지 알 순 없지만, 체감상 고속 충전이 지원되는 것 같다.

​탈모가 주로 발생하는 T존 영역(앞머리, 윗머리, 정수리 부분)에 레이저가 도달하게 설계되어 있어
전체 코스 / ​앞머리쪽 /  정수리와 뒷 쪽 중에서 선택해 진행할 수 있다.

모델명이 2가지 인데 이는 충전 거치대 포함의 차이로 HGN1은 거치대가 있고, HGN2는 거치대가 없는 모델이라고 한다.

메디 헤어 기기가 종료되고 나면 머리가 조금 따듯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두피열을 내리는 제품을 바로 사용하면 상성 부분에서는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쇠로된 냉매 부분을 냉동실에 넣어두었다가 케이스에 넣어 사용하는 제품을 가지고 있어서 사용 직후 쓰면 어떨까 확인해 봐야겠다.

컨트롤러 

 

제 머리 상태 기록을 위한 사진으로 --혐-- 표시 입니다.


 

더보기
3회차 
4회차
5회차
6회차  2021-02-18
728x90